신용카드를 이용한 출발 전의 결제(신용카드 사전결제) 안내
TIAT DUTY FREE 면세품 사전 주문 사이트에서 신용카드 사전결제를 선택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신용카드 사전결제의 장점★
・예약 시에 결제가 완료되므로 출발 당일에 대금을 지불할 필요가 없습니다.
・출발 당일 고객은 수취 매장에서 주문 상품이 주문 내용과 맞는지를 확인합니다.
고객의 출발 당일의 주문 상품 수취까지의 흐름에 대하여
수취 매장에서 직원에게 고객의 주문번호(주문 확정 메일에 기재)와 성명을 말씀해 주십시오.
(‘주문 확정 메일’을 출력한 용지 또는 메일의 완료 화면을 제시하면 보다 신속한 안내가 가능합니다.)
↓
주문 내용에 문제가 없고 주문 상품에 틀림이 없는지를 직원과 확인한 후 상품을 수취해 주십시오.
※고객이 신용카드 사전결제를 하지 않은 다른 주문번호의 상품이 있을 경우 해당 주문번호의 상품에 대하여 별도로 현지에서의 정산이 필요하게 됩니다.
이용 가능한 신용카드
※결제 방법은 일시불만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사전결제 화면에서 카드 번호, 보안 코드, 유효 기한을 입력해 주십시오.
※1개의 주문번호로 신용카드 사전결제 불가 상품과 신용카드 사전결제 가능 상품을 함께 주문할 경우 사전결제는 불가합니다.
<신용카드 사전결제 이후의 각종 변경의 흐름에 대하여>
【주문 상품 변경의 경우】
신용카드 사전결제 이후 주문 상품을 변경하고자 할 경우 출발일의 2일 전까지 아래 전화번호 또는 문의 화면에서 주문번호(주문 확정 메일에 기재)를 통보해 주십시오.
↓
당사는 통보 받은 주문번호(주문 확정 메일에 기재)에 기반해 신용카드 사전결제를 취소 처리합니다.
↓
취소 처리 완료 후 당사로부터 고객에게 ‘취소 처리 완료’ 연락을 드립니다.
↓
또한 신용카드 사전결제 취소와 함께 주문 상품 전체가 취소됩니다. (구매 점수 불문)
다시 본인이 직접 원하는 상품을 예약하고 결제 방법(신용카드 사전결제 또는 매장 결제)을 선택해 주십시오.
【이용 카드를 변경할 경우】
신용카드 사전결제 이후에 이용 카드를 변경하고자 할 경우에는 출발일의 2일 전까지 아래 전화번호 또는 문의 화면에서 주문번호(주문 확정 메일에 기재)를 통보해 주십시오.
↓
당사는 통보 받은 주문번호(주문 확정 메일에 기재) 자체와 신용카드 사전결제를 취소 처리합니다.
※고객이 1개의 주문번호로 복수의 상품을 구매한 경우 당사는 변경을 원하는 상품 이외의 상품도 함께 취소 처리합니다.
↓
취소 처리가 완료되면 당사로부터 고객에게 ‘취소 처리 완료’ 연락을 드립니다.
↓
다시 본인이 직접 원하는 상품을 예약하고 원하는 신용카드로 신용카드 사전결제를 해 주십시오.
【신용카드 사전결제에서 매장 결제로 변경할 경우】
신용카드 사전결제 이후에 신용카드 사전결제에서 매장 결제로 변경하고자 할 경우에는 출발일의 2일 전까지 아래 전화번호 또는 문의 화면에서 주문번호(주문 확정 메일에 기재)를 통보해 주십시오.
↓
당사는 통보 받은 주문번호(주문 확정 메일에 기재)에 기반해 신용카드 사전결제만 취소 처리합니다.주문번호는 계속 이용이 가능하며 주문 상품의 정보는 그대로 유지됩니다.
↓
취소 처리가 완료되면 당사로부터 고객에게 ‘취소 처리 완료’ 연락을 드립니다.
↓
출발 당일 수취 매장에서 주문번호를 말씀하시고 매장에서 결제해 주십시오.
【출발일, 항공사, 편명, 행선지를 변경하고자 할 경우】
신용카드 사전결제 이후에 출발일, 항공사, 편명 또는 행선지를 변경하고자 할 경우에는 아래 전화번호 또는 문의 화면에서 문의해 주십시오.
신용카드 사전결제 이후의 각종 변경 대응 창구
TEL:0120-61-0489
문의 화면
문의 대응 시간 10:00~12:00 13:30~16:00
<신용카드 사전결제 후의 주문 상품 취소에 대하여>
신용카드 사전결제 후에 주문 상품을 취소할 경우 출발일의 2일 전까지 아래 전화번호 또는 문의 화면에서 주문번호(주문 확정 메일에 기재)를 통보해 주십시오.
↓
당사는 통보 받은 주문번호(주문 확정 메일에 기재)에 기반해 신용카드 사전결제를 취소 처리합니다.
※고객이 1개의 주문번호로 복수의 상품을 구매한 경우 당사는 변경을 원하는 상품 이외의 상품도 함께 취소 처리합니다.
↓
처리 완료 후 당사로부터 고객에게 ‘취소 처리 완료’ 연락을 드립니다.
↓
일부 상품만 취소하고자 하는 고객의 경우 다시 본인이 직접 원하는 상품을 예약하고 원하는 신용카드로 신용카드 사전결제를 해 주십시오.
※출발일의 2일 전을 지난 이후에 주문 상품을 취소할 경우에도 아래 전화번호로 문의해 주십시오.
신용카드 사전결제 이후의 주문 상품 취소 요청 대응 창구
TEL:0120-61-0489
문의 화면
문의 대응 시간 10:00~12:00 13:30~16:00
※고객이 신용카드 사전결제를 한 상품을 수취하지 않을 경우 당사는 주문 내용과 신용카드 사전결제를 취소 처리합니다. 미리 양해를 부탁 드립니다.
※고객이 신용카드 사전결제를 취소할 경우에도 위약금은 발생하지 않으나, 주문 상품을 대량으로 취소할 경우 당사는 다음 번 주문을 거절할 경우가 있습니다. 미리 양해를 부탁 드립니다.
<신용카드 사전결제를 취소할 경우의 환급 절차에 관한 사항>
신용카드 사전결제를 취소할 경우 당사는 후일 카드 회사를 통해 환급 처리를 하므로 고객이 직접 마이 페이지의 상태에서 반드시 확인해 주십시오.
취소 처리에는 수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1주일 정도)
2주가 지나도 상태가 취소로 변경되지 않을 경우에는 반드시 연락을 해 주십시오.
<고객이 주문 상품을 수취한 이후의 취소・교환에 대하여>
당사는 고객이 주문 상품을 수취한 이후의 고객의 사정으로 인한 반품・교환 요청에는 일절 응하지 않습니다. 이 점 미리 양해를 구하는 바입니다.
<신용카드 할인, 쿠폰 등의 할인에 대하여>
고객이 이용하는 신용카드의 독자적인 할인 서비스 및 쿠폰 등의 각종 할인을 이용할 경우 신용카드 사전결제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출발 당일에 매장에서 구입해 주십시오.